콘텐츠, 데이터, 그리고 인사이트

한국IDG의 마케팅 서비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마케터들이 직면하는 수많은 과제를 해결하고, 최적의 마케팅 ROI를
달성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
중립적이고 객관적인 콘텐츠와 다양한 홍보 방법을 통해 기업이 잠재고객을 발굴하고 비즈니스 기회를 창출할 수 있도록
One Stop Service를 제공합니다.

국내 400여 개 기업이 선택한 IDG 마케팅 서비스를 지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.

커스텀 콘텐츠 서비스
  • IDG 커스텀 콘텐츠 서비스를 통해 마케터들은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, 고객에 필요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.
  • 독자들에게는 테크놀로지 이슈와 트렌드에 대한 명확한 인사이트를 주고, 동시에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.
  • IDG가 하는 모든 활동의 중심에는 콘텐츠가 있으며, 이를 통해 테크 마케터와 독자들을 연결합니다.       콘텐츠 서비스로는 IDG Deepdive, Tech Focus, Case Study, Summary, Tech dossier, EVP, Video, Infographic등이 있습니다.

Native AD
  • Native Ad는 독자와의 인게이지먼트를 돕는 콘텐츠형 광고 플랫폼입니다.
  • 한국IDG의 미디어 ITWorld, CIO와 Tech Quiz 등의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네이티브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.
  • 기사형 광고, 마이크로 사이트, 브랜드 포스트, Slide Show, Quizzer Ads 등 IDG의 자원을 이용해 여러 형태로 집행되는 네이티브 광고는 광고에 대한 거부감 없이 독자들과의 접점을 형성하는 효율적인 마케팅 채널입니다.

블로그 & 소셜미디어
  • 블로그와 소셜미디어는 테크마케터들이 콘텐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략중의 하나입니다.
  • IDG는 콘텐츠 기획, 번역, 검수, 홍보 및 마케팅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IDG 블로그와 IT World, CIO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.

패키지 및 기타 서비스
  • 마이크로사이트, 네이티브광고, 콘텐츠, 이벤트, 모바일, 소셜미디어, Lead Generation, eDM 등 IDG의 다양한 서비스를 연계한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• 한국IDG의 eDM발송은 65,000명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발송되며, 주요 21개 (일반 매체 포함) 미디어 중 가장 높은 오픈률 및 CTR을 자랑합니다. (2016년 9월 기준, IT 대행사 리서치)